회사소개

CI

심볼마크

세계로 뻗어나가는 역동적인 원을 중심으로 탄탄한 기업의 이미지를 표현하였고, 기업의 강직함과 유연함을 동시에 나타내고자 고딕계열의 영문을 변형시켜 세련되보이게 제작하였다.

시그니춰 공간규정

로고는 기업이미지를 형성하고 전달하는 모든 시각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상징물로서 주변에 다른 디자인 요소가 있을 경우 고유의 이미지인 상승감, 유연성이 상당히 손상되는 현상이 나타난다. 따라서 로고 사용시 주변의 일정한 공간을 Clear Space로 반드시 확보해야 한다. 아래는 일반적인 상황에서 로고의 이미지를 살릴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공간규정이므로 특수한 경우가 아니면 항상 우선적으로 적용 하도록 한다.

시그니춰 색상활용

기업을 상징하는 색상이 기업이미지를 형성하는데 중요한 요소이지만 시간흐름에 따라 융통성있게 그 시대에 따라 본 항에 수록된 색상을 사용할 수 있다. 본 항에 수록된 색상은 추후에 사용할것을 대비하여 만든 경우이므로 관리부서와 협의하여 사용한다.

별색 및 전용색상

BRM의 전용색상은 주색상과 보조색상으로 구분되어 사용한다. 주색상은 주로 심벌마크의 색상으로 사용되어지며 보조색상은 주색상을 보조한 것으로서 인쇄물 및 사인, 차량, 광고홍보물, 판촉물활용등 프로모셔널하게 사용하여 각각의 상황을 더욱 부드럽고 친근감을 느낄 수 있으며 색상체계의 일관된 이미지를 나타낼 수 있도록 하여 색의 통일감을 유발시킨다.

  • 기본색상

DIC Color Guide Majenta100% + Yellow 100%

  • 보조색상

DIC Color Guide Cyan100% + Majenta100%+ Black 20%

메뉴
채팅하기
무엇을도와드릴까요?
안녕하세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